"리뷰102" Blog 입니다.

일상과 취미와 관련된 내용들

위주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리뷰102입니다.


이번에는 드롱기 커피머신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합니다.


최근에 커피전문점이 많이 생겨나면서 맛있는 커피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커피전문점 커피 가격이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다보니 매일 마시기에 조금은 부담스러운 측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그럴때 유용하게 쓰이는게 바로 커피머신입니다. 초기 투자비용은 조금 높지만 매일 커피를 마시는 사람이라면 그 비용이 그리 부담스럽지만은 않죠. 그래서 이번에는 드롱기 커피머신 추천 11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인기의 이유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드롱기

  • 드롱기 추천 드립 커피 메이커

  • 드롱기 추천 에스프레소

  • 드롱기 추천 전자동 커피 메이커

  • 드롱기 추천 이유

  • 커피메이커의 선택

  • 마지막 한마디






    드롱기

드롱기는 1995년에 설립된 회사로 가정용과 업무용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브랜드로 세련되고 기능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히터, 커피 메이커가 유명합니다.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추구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드롱기 추천 드립 커피 메이커



1. 드롱기 커피 메이커 ICM14011


최대 5잔의 양을 만들 수 있는 드립 커피 메이커입니다. 아로마 버튼을 누르면 뜸을 드리면서 차분히 끓여주기 때문에 커피의 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종이필터가 사용되고 있으며, 에코이며 커피의 유분을 놓치지 않고 추출해줍니다. 더 진하게 드시고 싶은 분은 종이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탕 후 자동해제 시스템으로 전원을 알아서 꺼주기 때문에 걱정이 없는 것도 추천 포인트입니다.






2. 드롱기 트루 시리즈 CM200-WH


사이즈가 작고 최대 4잔의 양이 나오는 정도의 사이즈로 소규모 그룹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추천 드립 커피 메이커입니다. 전원버튼만 누르면 될 정도로 조작성이 간단합니다.


커피의 향을 제대로 느끼고 싶으신 분께는 부족하지만 평소 커피머신을 만져보지않으신분께 추천하는 제품이며 배치 장소를 가리지않는 콤팩트함과 용이성을 고집하고 설계된 유리 주전자가 특징입니다.






3. 드롱기 kMix 드립 커피 메이커 CMB6-WH


고급스러운 메탈 바디의 드립 커피 메이커입니다. 바디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추출 및 보온 등의 자체 기능이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드롱기는 kMix 컬렉션이라는 시리즈를 판매하고, 커피 메이커 이외에 전기 주전자 및 팝업 토스터가 있습니다. 이것들과 함께 구입하면 색상 정렬과 일관성이 있어서 디자인적 관점으로도 매우 보기 좋습니다.






4. 드롱기 kMix 드립커피 메이커 CMB5T-RD


뛰어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드립 커피 메이커 프리미엄 모델입니다. 열 가변은 스테인리스 이중구조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커피를 끓인후 보온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적 추출과는 별도로 아로마 모드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향기로운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소량의 커피 추출과 아이스커피의 추출도 가능합니다. 필터는 다시 사용할 수 있는 골드 필터가 적용되어서 커피 본래의 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드롱기 추천 에스프레소 머신



1. 드롱기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메이커 EC152


2잔을 동시에 추출할 수 있는 표준적인 에스프레소 기기입니다. 카페 포트와 커피가루의 2가지 방법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각각에 대응한 전용 홀더가 붙어 있습니다. 본체가 작아서 좁은 공간에 설치하기 좋은 기기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치고 가격대가 저렴하기 때문에 가정 등에서 간편하게 에스프레소를 마시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2. 드롱기 데티카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메이커 EC680M


메탈릭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에스프레소입니다. 너비는 불과 15cm로 작은 공간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자리차지에 지장이 없습니다. 조작은 단 3개의 버튼만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개의 버튼이지만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량 설정, 추출 온도 설정, 절전 모드 및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커피 메이커에 익숙하신 분께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블랙, 메탈실버, 레드 총 3가지 색상으로 디자인적 관점에서 접근하기 좋습니다.






3. 드롱기 콤비 커피 메이커 BCO410


드립과 에스프레소를 동시에 추출가능한 콤피 커피 메이커입니다. 에스프레소도 카푸치노도 드립커피도 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드립을 추출하는 동안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것도 편리합니다.


골드 필터가 사용되고 있으며 경제적인데다 커피의 향과 맛을 놓치지 않고 이끌어줍니다. 3종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추천 커피 메이커입니다.




    드롱기 추천 전자동 커피 메이커



1.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ESAM03110S


드롱기 전자동 커피메이커의 엔트리 모델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전자동 커피 메이커를 구입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원하는 커피의 농도 설정 등 모든 작업을 전면에서 실시 할 수 있는 공간 절약 설계가 되어 있고 배치 장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에스프레소 2잔을 동시에 추출할 수 있고 컵 크기에 따라 추출 구의 높이도 조절 가능합니다. 우유를 이용하면 거품을 만들 수 있어서 카푸치노도 즐길 수 있습니다.






2. 드롱기 소형 전자동 에스프레소 ECAM23120BN


비록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긴 합니다만 특수한 기능을 탑재한 슬림한 전자동 커피메이커입니다. 에스프레소의 맛과 깔끔한 뒷맛을 융합한 특별한 레귤러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2잔을 동시에 추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절전 기능이 붙어있어서 커피 추출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서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드롱기 소형 전자동 에스프레소 ECAM23460S


에스프레소와 카푸치노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고사양 전자동 커피 메이커입니다. 에스프레소의 추출 기술의 높이는 물론, 카푸치노 버튼을 누르면 우유를 자동으로 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커피맛을 즐기는 분이라면 이러한 설정을 직접할 수 있는 에어션을 통해 풍부한 카푸치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작도 간편해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드롱기 프리마돈나 XS 소형 전자동 에스프레소 ETAM36365MB


드롱기 커피 메이커에서 가장 고사양의 전자동 커피메이커입니다. 진정한 커피맛을 즐기는 분이 원하는 기능이 모두 탑재되있는 기기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맛있는 카푸치노를 만드는 기능인 라떼 크레마 시스템과 특별한 레큘러 커피를 만드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커피의 농도와 양, 온도 등 모든 면에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메뉴 종류도 많아서 커피를 정말 즐기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드롱기의 추천 이유

드롱기 커피 메이커의 모든 일반적인 특징은 영국 브랜드로서 높은 디자인입니다. 어떤 커피 메이커도 세련된 디자인이 포인트이며 집의 디자인을 한층 높여줍니다. 그래서 드롱기 커피 메이커의 추천 이유를 커피 메이커 3종류로 소개합니다.






1. 드립 커피 메이커


드롱기 드립 커피 메이커의 가장 큰 특징은 커피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커피 가루를 넣는 필터는 모델에 따라 종이 필터와 골드필터 등 다양하지만 모두 종이 필터가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커피에 포함도니 유분이 사라지지않고 추출되기 때문에 커피 본래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드롱기 커피 메이커에는 아로마 모드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간헐 추출이 가능해서 커피가루를 최대한 적게 추출하면서 향기로운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에스프레소 머신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은 기존에 상당히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는 소형화를 이루었습니다. 이 덕분에 에스프레소를 집에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문 기계와 같은 펌프식을 적용해서 고기압에서 추출됩니다.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만들어내기 위해 최적의 추출 압력과 추출 온도를 조절해서 추출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쉽게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3. 전자동 커피 메이커


드롱기 전자동 커피메이커는 최상급 에스프레소를 맛볼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커피를 갈때 아침식이라 불리는 커피 글라이더가 사용되고 마찰열을 주지 않고 균일한 크기로의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출에 의한 얼룩은 거의 없고 향기로운 커피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를 뺀 뒤에 입자의 입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미묘한 맛의 차이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푸치노를 만들 때 섬세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가장 달콤한 상태로 우유의 황금비율을 실현할 수 있는 라떼 크레마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는 것도 인기의 비결입니다.




    커피 메이커의 선택



1. 유형으로


커피 메이커는 위에 기술한 바와 같이 크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드립 커피 메이커, 에스프레소, 전자동 커피메이커입니다. 저렴한 커피를 쉽게 즐기고 싶은 분께 드립 커피 메이커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에스프레소 등의 가게의 커피맛을 즐기고 싶은 분께는 빈도에 따라 에스프레소나 전자동 커피메이커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기능이 많고 잘될수록 가격도 높아집니다. 자신이 원하는 기능과 예산을 생각하고 딱 맞는 커피 메이커를 찾아보세요.






2. 크기와 디자인으로


커피메이커를 두는 위치를 파악해야합니다. 특히 전자동 커피메이커는 두고 싶었던 장소에 둘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치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크기와 함께 탱크의 용량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커피 한잔당 150ml 정도입니다. 커피를 자주 마시거나 즐긴다면 탱크 용량을 적은것을 고르게되면 물을 자주 부어서 커피 맛이 떨어질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주방의 분위기에 맞는지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방이 편안할뿐만 아니라 더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한마디

지금까지 드롱기 커피머신 추천 11가지 인기의 이유가 따로있음을 알아봤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에스프레소 추출 기술 면에서 드롱기 커피 메이커는 구별을 분명히 한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커피는 좀처럼 집에서 마실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드롱기 커피 메이커가 모든걸 바꿔줍니다.

아침에 커피한잔으로 여가활동과 집중력을 높이고 싶을 때, 드롱키 커피 메이커에서 끓이는 커피에서 고급 커피 라이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