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102" Blog 입니다.

일상과 취미와 관련된 내용들

위주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리뷰102입니다.


이번에는 8인치 태블릿 추천 인기기종 5가지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이동중에 인터넷이나 독서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태블릿입니다. 가방에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고, 가벼운 설계로 휴대가 쉽고 편리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8인치 사이즈의 태블릿 5가지를 소개합니다. 인기의 비밀과 선택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고 휴대가 뛰어난 태블릿을 찾으시는 분들은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 추천 8인치 태블릿

  • 8인치 태블릿 장점

  • 태블릿의 선택

  • 마지막 한마디




    추천 8인치 태블릿



1. 화웨이 미디어패드 T2 8 Pro


둥근 모양에 풀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인기 태블릿입니다. 높은 해상도로 선명한 이미지를 8인치의 디스플레이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4,8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대기만 하게되면 약 400시간, 동영상 재생시 약 10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리능력이 뛰어난 옥타코어 CPU를 탑재해서 무거운 프로그램 작업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8인치이면서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는 태블릿입니다. 태블릿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 아마존 Fire HD 8 태블릿


1280 x 800의 풀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추천 킨들 시리즈입니다. 영상이 아름답고 어떤 각도와 방향에서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마치 액정화면에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하면 처리 속도가 크게 향상 되었기 때문에 작업을 효율적으로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SD 슬롯에는 최대 200기가의 카드를 삽입할 수 있기 때문에 대용량 데이터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충격에 강하고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1회 충전으로 하루종일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기도 좋지만 업무용으로도 충분히 쓸만한 제품입니다.






3. ASUS ZenPad 3 8.0 Z581KL


7.9인치 디스플레이에 2K (2048 x 1536) 해상도를 내장한 에이스스 태블릿입니다.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태블릿은 헤키사코아 CPU와 4기가의 대용량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동영상 시청이나 데이터를 읽고 처리하는 능력도 우수하여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뒷면에는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선명한 이미지와 영상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처리 능력이 높고 스펙이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8인치 태블릿입니다.






4.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지문인증기능을 적용한 프리미엄 태블릿입니다. 음질을 따져서 개발된 고음질로 현장감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고해상도 2K (2560 x 1600)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눈의 피로를 완화하고 눈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휴대성이 뛰어나 손으로 조작하기도 간단해서 업무용이나 여성분께 추천합니다. 콤팩트한 사이즈면서 많은 기능을 탑재한 태블릿입니다.






5. 애플 아이패드 미니4 128GB


6.1mm의 두께에 298g의 가벼운 사이즈에 콤팩트한 태블릿입니다. 처리 능력이 우수하고 반응이 빨라 작업할때 페이지 넘길때 그 어떠한 스트레스도 받지 않습니다. 또한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는 점도 추천합니다.


2개의 고감도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어서 촬영을 부드럽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촬영뿐만 아니라 고화질의 영상과 사진을 사람에게 보여주거나 공유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조작도 간편해서 모든 세대 사용하기 간편합니다.





    8인치 태블릿 장점

8인치 태블릿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 딱 좋은사이즈입니다. 또한 전자 책을 읽거나 인터넷 서핑을 즐기는데 최적입니다. 집안에서 뿐만 아니라 이동할때나 업무중에도 사용하기 적합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9인치 태블릿과 비교하면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한층 작아지므로 투명도는 다소 떨어지지만 휴대성이 현격하게 개선됩니다, 대부분의 8인치 태블릿 모델은 9인치와 비교해보면 가볍습니다. 그래서 언제 어디에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태블릿의 선택



1. 가격으로


8인치 태블릿의 가격은 제조사와 모델 또한 사양에 따라 실로 다양합니다. 저렴한 모델의 경우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지만 비싼 모델의 경우 100만원대 가격대를 보이지만 저렴한 모델과 비교해보면 저렴한 모델과 비슷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태블릿으로 사용하다가 전용 키보드를 장착할 수 있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장착할경우 PC로 변환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1대로 2대의 역할을 하고 싶으신분은 이런 제품들도 추천합니다.


가격으로 태블릿을 구매할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 CPU나 메모리, HD 용량의 크기 등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태블릿 중에도 스펙과 기능을 갖춘 효율적인 기종이 다수입니다. 자신의 요구에 맞는 태블릿을 찾아서 구매하는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2. 브랜드로 선택


8인치 태블릿 제조업체는 ASUS와 화웨이, 레노버, 엘지, 삼성 등 많습니다. 동일 브랜드에서도 모델에 따라 탑재되는 CPU가 다르기 때문에 기종마다 개별적으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이러한 선도기업의 8인치 태블릿은 각 제조사의 태블릿 시리즈의 풍부한 라인업 중 하나인 것이 적지않습니다. 시리즈의 컨셉과 특징에 대해 살펴보면 원하는 기종을 찾게되어서 추구하는 태블릿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델 체인지 된 최신 기종이 나온 경우에도 태블릿의 사양이나 스펙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델에 따라 특정 기능을 생략하고 개선될 수 있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스펙을 확인해 두는 것이 실패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며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한마디

지금까지 8인치 태블릿 추천 인기기종 5가지를 비교해봤습니다. 8인치 태블릿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편한 태블릿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8인치 이상의 태블릿도 휴대할 수 있지만 크기와 무게를 고려하면 8인치 태블릿이 최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