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102" Blog 입니다.

일상과 취미와 관련된 내용들

위주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


티스토리 뷰

BAT(British American Tabacco) 글로 전자담배 소개





BAT에서 에서 궐련형 전자담배가 나왔습니다. BAT는 국내 던힐이라는 담배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아이코스의 뒤를 이어 나온 궐련형 전자 담배로 아이코스가 가진 단점을 겨냥하며 홍보에 나섰습니다. 워낙 궐련형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 시작하면서 글로에 대한 관심도 많아졌습니다. 아이코스를 사용하고 있기도 하고 나와있는 궐련형 전자담배중에서는 아이코스가 제일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것과 비교하는것은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kt&g에서 릴이라는 전자담배까지 출시를 앞둔 상태에서 최근에 나온 글로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목차


  • 글로란
  • 글로 사용법
  • 글로 구매처
  • 마지막 한마디















글로란



글로란 신개념 히팅 디바이스로 요즘 나오는 궐련형 전자담배입니다. 스틱이 타지 않고 가열해서 사용합니다. 일체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충전이 간편하며 하나의 버튼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뚜껑을 밀고 스틱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아이코스와 다르게 일체형이라는 점과 연속해서 필 수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글로사용법




글로도 아이코스의 히츠와 마찬가지로 네오스틱이라는 전용 담배가 있습니다. 먼저 기기의 상단 부분에 있는 커버를 옆으로 밀어서 열어준 후 네오스틱을 필터의 둥근 라인이 안 보일 때까지 꽂아 넣습니다. 기기에 있는 버트을 약 3초가 누르면 진동과 함께 가열이 시작됩니다. 버튼 안의 불이 순차적으로 들어오면서 가열의 단계를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기 안에서 글로가 스틱 전체를 균일하게 가열을 하기 시작합니다. 가열이 완료되면 버튼 안의 불이 모두 켜지고 짧은 진동이 옵니다.


시간안에는 횟수의 제한 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면 시간이 종료되면 마지막으로 진동이 울립니다. 기기에 불이 모두 꺼진것을 확인한후 스틱을 뽑아내면 됩니다. 불을 붙여 사용한 담배가 이니기에 사용한후 바로 쓰레기통에 버리시면 됩니다. 새로운 네오스틱을 꽂는다면 바로 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는 청소하는 방법은 아이코스보다 더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위 아래를 모두 개방한 후 제공되는 클리닝 브러쉬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처럼 전용 면봉을 사용하거나 히팅팬을 조심하여 청소할 필요가 없습니다.



충전을 할때는 충전기를 하단에 연결하면 됩니다. 버튼을 누르면 충전량을 알 수 있습니다. 한번의 20개비를 연속해서 피울 수 있습니다. 글로의 소비자가는 9만원 이지만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구매하시면 7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 전용 담배인 네오스틱은 브라이트 , 프레쉬 믹스, 제스트믹스 세종류로 브라이트 타바고는 히츠의 실버와 엠버의 중간단계의 향이라고 합니다. 프레쉬 믹스는 맨솔 향으로 히츠의 블루보다 조금더 맨솔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제스트믹스느 히츠의 그린느낌으로 약간의 과일향이 난다고 합니다.













글로 구매처






글로도 아이코스와 마찬가지로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성인인증을 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한 후 편의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데 아이코스보다는 조금 더 물량이 적은듯 합니다. 히츠보다는 네오스틱이 구하기 더 힘듭니다. 바로 온라인으로 구매하셔서 배송받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글로 starter kit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 해서 편의점에서는 쿠폰을 이용하여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색상은 실버, 골드, 블랙, 블루, 핑크로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시면 기기에 각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마지막 한마디


현재 총 3가지의 궐련형 전자담배가 나왔습니다! 물론 실제로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것은 2가지 이지만 곧 릴이 출시가 됩니다. 글로는 아이코스가 나왔을 때 만큼의 관심은 많이 받지 못한것 같습니다. 강점으로 준비한 것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가격대도 아이코스보다는 낮지만 더 낮은 릴이 곧 출시가 되고 네오스틱은 현재 편의점에서 쉽게 찾아볼 수 도 없습니다. 물론 자신의 취향이니 무조건 아이코스나 릴을 기다리지 말고 글로를 사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